마이크로소프트사 보너스 데이! 당신의 기부금은 두배가 됩니다.

Microsoft YouthSpark Bonus Day

당신의 기부금은 두 배가 됩니다!

놀라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북한인권시민연합이 Global Giving에서 진행하고 있는 ‘배움의 자유: 탈북 청소년 교육 지원’ 프로젝트가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사가 진행하는 ‘YouthSpark 프로그램’에 선정되었습니다.

‘YouthSpark 프로그램’은 6월 26일, Global Giving을 통해 들어 온 기부금의 100%를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사가 기부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즉, 이 날 하루 동안 모인 모금액의 두 배가 실제로 모금되는 것입니다.

또한 이날 ‘배움의 자유’ 프로젝트에 기부한 금액이 최대치를 기록하면 250만원을 추가로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 북한인권시민연합이 이런 좋은 기회를 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6월 26일! 기부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런 절호의 기회는 단 하루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으로, 2014년 6월 26일(목) 오전 1시부터 27일(금) 오전 1시까지,

미국 시간 기준으로, 2014년  6월 25일(수) 오전 1시부터 26일(목) 오전 1시까지

24시간 진행됩니다.


‘YouthSpark 프로그램’은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사가 전 세계 30억 명의 청소년들을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입니다.

청소년들에게 교육, 취업, 사업 등의 기회를 제공해 새롭고 더 나은 내일을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이에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사는 Global Giving과 협력하여, 북한인권시민연합과 같은 비영리단체들과 소통하고, 이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더 많은 기회와 혜택을 제공해 주려고 하는 것입니다.

현재 Global Giving에서 진행하는 ‘배움의 자유’ 프로젝트는 북한청소년들의 탈북을 돕고, 한국에 도착하여 그들의 잠재력을 발휘하도록 끊임없이 도움을 주는 북한인권시민연합의 노력이 인정받아 선정되었습니다.

탈북 청소년들이 글로벌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세계가 그들을 응원하고 있다는 사실을 느낄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아 도움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래의 주소를 꾹 눌러주시면 Global Giving 북한인권시민연합의 기부프로젝트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http://www.globalgiving.org/projects/learningfreedom/?rf=ggWidget

끊임없는 후원과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북한인권시민연합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