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 존 디펜베이커 인권수호자상 수상 및 설립 15주년 기념행사

사진7...jpg
bbs_active_news__20131210104830_0.jpg


회원, 후원자 여러분께


존체 안녕하신지요.

지난 5월 4일, 북한인권시민연합은 캐나다 정부가 제정한 존 디펜베이커 인권․수호자상의 첫 수상단체가 된 것을 축하하고, 아울러 북한인권시민연합의 설립 제15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열었습니다.

이번 기념행사는 주한캐나다대사관과 (사)북한인권시민연합이 공동으로 주최하였으며, 주한캐나다대사관 내 스코필드 홀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이날 기념행사에는 캐나다대사관, 유럽연합(EU) 대표부, 영국대사관, 미국대사관 등 각국 외교사절과 외교통상부, 통일부, 국무총리실, 여성가족부, 국가인권위원회 등 관련부처 관계자들도 다수 참석하였습니다.

이날 주한캐나다대사관 대표(마이클 다너허 Michael Danagher 대리대사)는 인사말과 함께 존 디펜베이커 인권․수호자상 제정과정 및 북한인권시민연합에의 수여 취지를 설명하였습니다. 또한 그동안 북한인권시민연합의 창립과 발전 그리고 북한인권을 위해에 힘써주신 해외인사, 임원, 자원봉사자 및 실무자 분들에게 감사패와 표창패를 전달하였습니다.

이날 기념행사는 영국 BBC, 프랑스 RFI(Radio France Internationale), Voice of America, 자유아시아방송 등 외신들과 국내 주요언론들의 취재가 이어졌습니다.

북한인권시민연합의 회원님들과 후원자분들 그리고 이번 기념행사에 참석하여 주시고, 응원하여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후원이 헛되지 않도록 북한인권시민연합은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북한인권시민연합을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시민연합을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1년 5월 11일

북한인권시민연합 이사장 윤현
사무국장 김영자
사무국원 일동

첨부파일#1: 사진7...jpg
첨부파일#2: bbs_active_news__20131210104830_0.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