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청] 2009 뷰티플드림콘서트에 초청합니다.

그림-9.jpg

탈북청소년지원기금 마련을 위한


2009 8.15 뷰티플드림콘서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험난한 여정을 거쳐 꿈을 이루고자 한국에 입국한 탈북 청소년은 우리사회의 미래입니다.  이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여 통일 후 남북간 마음의 통합, 교량역할을 할 인재로 자라 나기 위해서는 우리 사회의 따뜻한 관심이 필요합니다. 이에 탈북청소년 지원기금 마련을 위한 2009 8.15 뷰티플드림콘서트를 개최합니다. 꿈과 미래를 위한 아름다운 음악회에 함께 해주십시오.            

   일시: 2009년 8월 15일 오후 4시  장소: 이화여자대학교 ECC 삼성아트홀
   주최: 이화여자대학교 통일학 연구원, 고려대학교 국제대학원
   주관: (사)뷰티플마인드, (사)북한인권시민연합
   협찬: (주)케이티, 한국가스공사, 두산동아, KPX 그린케미칼(주), 아세아시멘트, 롯데주류,
           대덕휴비즈
   후원: 통일부, 서울문화재단   

                      프로그램

    ㅣ사회ㅣ 정지영 전 SBS 아나운서
    ㅣ출연ㅣ 이앙                
                     Fly to the Sky __놀이터
                  박성진, 이앙    
                     Frontier __ 양방언
                     민요메들리__한국민요
                  배장은           

                     아리랑 __ 한국민요
                     엄마야누나야 __ 안성현  
                  
                  김철웅
                     돈돌라리 __ 함경남도 민요
                     환희의 노래 __ 리면상
                  이화첼리
                     Canon And Gigue, For 3 Violins Continuo In
                     D Major, T.337 __ J. Pachelbel
                  정성화, 이화첼리
                     To Where You Are __ R. Marx L.. Thompson
                     The Impossible Dream __ M. Leigh
                  피나레
                     우리의 소원은 통일 __ 안병원

출연진    

진행자 정지영 

1998년 SBS에 입사하여 SBS 생방송 한밤의 TV연예 등 다수의 프로그램 등과 시상식에서 진행을 맡았다. 현재 SBS Radio ‘정지영의 Sweet Music Box’의 진행을 맡고 있다. 한국을 대표하는 방송인으로서 지적인 이미지와 차분한 목소리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화여대 퓨전국악 앙상블 이앙 

가야금 김바니 박신혜 거문고 최지원 해금 차다슬 아쟁 심성은 대금 장인영 피리 박한결 타악 박현희 피아노 박누리
이화여대 퓨전 국악 앙상블 이앙은 이화여자대학교 음악대학 한국음악과에서 국악을 전공하고 있는 학부와 대학원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이서울 페스티발 공연, 태백 문화예술회관 공연 등 다수의 축하 공연, 초청 연주를 통해 대중들에게 다소 생소한 전통음악을 친숙하게 들려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탈북 소해금 연주자 박성진 

평양 예술대학 및 평양 상업대학 출신 소해금 연주자 박성진은 2006년 대한민국 입국 후 장윤정 기획사에서 소해금 연주자로 활동해오고 있다. KBS 열린음악회, 사랑의 리퀘스트, MBC 통일전망대 등 다양한 방송 경력을 가지고 있다. 고향 선배로서 탈북청소년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콘서트에 동참하게 되었다.

재즈 피아니스트 배장은

현재 서울예술종합원 실용음악과 교수로 재직중인 피아니스트 배장은은 Greg Osby, Dave Douglas 등 유명한 재즈 뮤지션들과 협연 및 공연을 가졌고, 캐나다 미국 등에서 수차례 단독 공연을 가진 바 있다. 제3회 한국대중음악상(재즈크로스오버 싱글부문)을 수상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2006년에는 ‘The End and Everthing Alter’를, 2007년에는 프로젝트 앨범 ‘Mozart and Jazz’를, 2008년에는 ‘Go’를 발매, 재즈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탈북 피아니스트 김철웅

피아니스트 김철웅은 평양음악무용대학을 1994년에 수석 졸업한 후 러시아 국립 차이코브스키 음악원 (1995~1998) 유학하고 2001년까지 평양 국립교향악단 수석피아니스트로 활약하였으며 2003년에 한국에 입국하였다. 이 후, 남북통일음악회, 미 국회, 미국무부 등의 초청연주를 비롯하여 런던 필하모니 오케스트라와 협연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북한인권시민연합의 홍보대사인 그는 탈북청소년의 사회적응 문제에도 큰 관심을 가지고 이들을 지원하기 위한 여러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이화여대 첼로 앙상블 이화첼리
 
2004년 국내 대학 첼로 앙상블로서는 처음으로 이화여대 음대 배일환 교수의 지도로 창단된 이화첼리는 이웃과 나누고 베풀기 위한 연주 활동을 펼치고 있다. 2중주부터 28중주까지 다채로운 구성과 클래식, 팝, 탱고, CCM에 이르는 다양한 레퍼토리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2006년 이화첼리 1집 발매로 음반활동을 하였다.
 
뮤지컬배우 정성화
 
뮤지컬배우 정성화는 1994년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후, SBS 드라마 ‘카이스트’, 영화 ‘황산벌’, ‘도마뱀’ 등 TV와 영화에 다수 출연하였다. 재치있는 유머와 순발력으로 극의 재미를 더하여 즐거움을 선사하는 연기자에서 2004년, 본격적인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며 ‘라디오 스타’, ‘형제는 용감했다’, ‘기쁜 우리 젊은날’ 등 여러 뮤지컬에 출연,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로 자리매김하였다. 

* 2009년 뷰티플드림콘서트 참석하시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사무실로 연락주시면 초대권을 보내드립니다.
* 공연 중 탈북청소년 지원기금 마련을 위한 모금시간을 가질 예정임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콘서트의 기부금 전액은 북한인권시민연합의 “탈북청소년을 위한 한겨레 계절학교” “탈북대학생 리더십캠프”, “가정방문학습지도”, “하나되는 나들이” 등의 프로그램에 사용됩니다.
* 기부하신 후원금은 법인세법상 공익성 기부에 해당되어 연말 정산시 세금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초대권 및 공연 문의: 방상희 조사연구팀 간사(02-723-1672,2671,nkhr@naver.com)

 
 
첨부파일#1: 그림-9.jpg